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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노글라스(주), 맞춤형 제품 공급으로 유통의 차별화 시도

사이버건축박람회 0 2,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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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틴, 백유리 중심으로 유통의 신속 대응 체제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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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성남시 산업단지내에 위치하고 있는 이노글라스(주)(대표 김진오)가 최근 사틴과 백유리를 중심으로 소비자요구에 따른 유동성을 적절히 대응하며 신속한 제품 공급을 위한 시스템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판유리 유통에 있어 새롭게 변화를 주고 있는 부분은 소비자 중심의 제품 구성과 제고 확보를 통한 신속한 공급 체계를 연계하는 부분이다. 이를 위해 시장상황을 미리파악하고 유리를 확보하며 맞춤식 신속 공급을 진행하고 있다. 

이 회사 김진오 대표는 “건축경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특히 인테리어유리시장은 큰 침체에 빠져 있는 느낌이다. 과거 자사는 도심권에서 다품종의 제품을 갖추고 소비자들에게 공급하는데 주력했다. 하지만 시장의 상황은 품목만 많이 가지고 있다고 경쟁력이 높은 것이 아닌 제고 부담등의 위험성도 동시에 나타난다. 소비자들하고 지속적인 의사소통을 통해 제품군을 맞추고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과 현재 트렌드에 맞춘 제품군을 미리 준비하여 즉각대응할 수 있는 방향이 경쟁력있는 유통의 차별화라고 생각한다. 품목을 줄이는 것이 아니라 품목은 유지하면서 시장상황에 맞춰 유리의 양을 조절하고 유리가 적용되는 현장을 미리파악하는 방식이다.”고 전했다. 

사틴유리를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의 제고를 보유하고 있으며 소량 중심의 신속한 공급에 집중하고 있다. 일반적인 유리 외에 특수유리로는 블랙그라스와 원웨이미러등 차별화 된 기능을 갖춘 제품을 꾸준히 공급하고 있다.

블랙그라스는 기존의 다크그레이 제품하고 비교하여 고급스러운 블랙의 색상을 한층 강조한 투명유리 제품이다. 다크그레이 제품과 비교하여 어둡기는 2배가량 되며 완전 블랙이라는 장점을 갖고 있다. 순흑색 유리로 빛을 보면 투과되고 빛이 없으면 차단되는 제품이다. 투명도가 낮아 외부에서는 내부가 잘 안보이고 내부에서는 외부가 보이기 때문에 사생활 보호의 효과가 높다. 

원웨이미러 제품은 필킹톤사 디스플레이용 MirroView 제품으로 하프미러 제품이다. 일명 Television Mirror로 불리며 디스플레이 제품에 화면과 거울의 이중효과를 통해 다양한 공간에서 활용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문의 : 031.748.6200

​기사출처 : 유리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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