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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하우시스, 북미 최대 주방·욕실 전시회(KBIS) 참가

사이버건축박람회 0 1,5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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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쇼룸 통해 인조대리석 신제품 12종 공개

 

 

 

- ‘주거공간의 가치를 높여주는 인조대리석’ 주제로 온라인 쇼룸 구성, 다양한 인조대리석 신제품과 시공 사례 선보여
- 한층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올해 신제품을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적극 홍보, 북미시장에서의 강력한 브랜드 파워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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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하우시스가 북미 최대 규모의 주방·욕실 산업 전시회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버츄얼(Virtual) 2021’에 참가해 차별화된 디자인의 인조대리석 신제품을 공개하며 북미시장 공략을 가속화 하고 있다.

이와 관련, LG하우시스는 2월 9일부터 2월 12일까지 온라인(kbisconnect.com) 상에서 열린 ‘KBIS Virtual 2021’에서 ‘주거공간의 가치를 높여주는 인조대리석’을 주제로 온라인 쇼룸을 구성, 다양한 인조대리석 신제품과 시공 사례를 선보였다. 

LG하우시스가 이번에 공개한 신제품은 엔지니어드 스톤 ‘비아테라’ 5종과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하이막스’ 7종 등 총 12종이다.

특히, 콘크리트의 거친 질감을 표면에 구현한 ‘비아테라-어반(Urban)’ 컬렉션, 최고급 이탈리아 천연대리석 칼라카타 느낌을 그대로 구현한 ‘비아테라-칼라카타(Calacatta)’ 컬렉션, 나뭇가지 디자인을 표현한 ‘하이막스-우드(Wood)’ 컬렉션 등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이들 신제품을 적용한 주방 및 욕실, 세탁실 등의 실제 주거공간 모습을 영상으로 자세히 보여주며 LG하우시스 인조대리석 제품의 뛰어난 가공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온라인 쇼룸에서 북미지역 주요 건축 및 주방 업체들과 8차례에 걸쳐 ‘라이브 웨비나(webinar)’를 진행하면서 신규 거래선 확보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LG하우시스 미국사업담당 김광진 상무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북미건축자재 업계에서도 오프라인 중심에서 소셜미디어 및 온라인 쇼룸을 활용한 온라인 판매 마케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며 “한층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올해 신제품을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적극 홍보해 북미시장에서의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더욱 공고히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LG하우시스는 현재 북미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시장에서 20%대의 시장 점유율로 美 듀폰에 이어 2위에 자리하고 있으며, 엔지니어드 스톤 시장에서도 약 10%의 점유율로 4위를 차지하고 있다.

 

 

 

기사출처 : 월간창호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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