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지식인 | 최신정보 | 내집잘짓기 | 최신공법 | 셀프집짓기건설사잡썰 | 라이프 Tip | 건설면허 Tip | 인터뷰 | 건설/건축하자제보 | 자재화물운송업체 | 중장비대여업체 | 건설폐기물처리업체 | 뉴스포커스 | 이달의 인물  | 신제품정보 | 기업탐방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창호 B2C 시장 진출 본격화

사이버건축박람회 0 1,595
업체명
전화번호
031-358-2789
담당자
관리자
휴대폰
홈페이지
http://www.jlns.kr
이메일
jlns2789@daum.net


 

 

창호 대리점 모집하며 B2C 시장 진출 본격화

 

 

 

 

자동환기창 라인업 확대와 마케팅 강화 통해 소비자 공략
  

1625030489-20.jpg

금호석유화학(대표이사 백종훈) 건축자재브랜드 휴그린(Hugreen)이 창호 대리점을 모집하며 본격적인 창호 B2C 시장 진출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대리점 모집은 휴그린이 일반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시작되었다. 

휴그린 대리점 모집과 관련된 지역, 개설 조건, 구비 서류 등 구체적인 내용은 홈페이지(www.hugreen.kr) 를 통해 자세히 안내하고 있다.

금호석유화학 관계자는 “이번 대리점 모집을 통해 전국 단위의 네트워크를 더욱 확장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 소비자들이 휴그린을 경험하면서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여러 방면으로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휴그린은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창호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면서 마케팅 활동도 강화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대표 제품 ‘자동환기창’의 신제품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 ‘자동환기창’은 창을 열지 않아도 자동으로 환기가 가능한 장점이 있어 미세먼지와 황사 등으로 외부 활동을 자제하고 있는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휴그린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지난해 3월부터 배우 신민아를 모델로 광고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에는 ‘자동환기창’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광고 및 판촉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기사출처 : 유리신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