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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하우시스/종합 창호 라인업 ‘베스트 시리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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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과 성능, 편의성을 모두 잡은 ‘감성 품질’의 강화”

 


 

- 8월 19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베스트 시리즈’ 공개
- 감각적 디자인이 적용되고 편의성, 사용성 등이 강화된 발코니창 ‘베스트3, 5, 7’과 내창 ‘베스트 스마일’로 구성
- 고객에게 고품질 제품 및 서비스 제공 위한 창호 대리점 품질 인증 제도 ‘베스트 클럽’ 출범식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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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하우시스(대표 오장수)는 지난 8월 19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약 200여 명의 임직원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신제품 발표회에서 신규 창호 라인업 ‘베스트 시리즈’를 선보이고, 대리점 품질 인증 제도 ‘베스트 클럽’을 공식 출범했다. 

‘베스트 시리즈’는 기존 창호(발코니창 및 내창)의 디자인과 성능, 편의성 등을 전반적으로 강화한 종합 창호 라인업으로, 제품군으로는 발코니창 ‘베스트 3, 5, 7’과 내창 ‘베스트 스마일’로 구성됐다. 

발코니창 ‘베스트 3, 5, 7’은 기존 베스트셀러였던 ‘베스트’와 ‘파워슬림’의 장점을 살리고 기능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기능과 가격대에 따라 숫자 3, 5, 7로 구분해 소비자의 이해를 돕는다. 우드 패턴 커버, 컬러 레일 등을 적용한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며, 손끼임 및 창짝 파손 방지를 돕는 안전 부자재를 사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내창인 ‘베스트 스마일’은 기존 제품 대비 성능이 크게 향상된 제품이다. 기존 6층에서 10층 외부까지 설치 가능하도록 구조강도를 높였으며, 신규 그립형 핸들을 적용해 편리성을 강화했다. 또한 레일을 높이는 등 경사 구조로 설계해 우수한 수밀성(15등급)을 확보, 빗물의 실내 유입을 차단시켰다. 

이 날 신제품 발표회에서는 신규 창호 라인업 발표에 이어 창호 유통을 대상으로 한 우수 품질 인증 제도 ‘베스트 클럽’의 출범식도 진행됐다. 
‘베스트 클럽’은 LG하우시스가 직접 창호 유통의 품질을 관리하고 인증하는 제도이다. LG하우시스의 엄격한 품질 기준을 통과한 창호 유통만이 그 자격을 받을 수 있으며, 반기별 품질 인증 평가 실시 등 지속적인 관리도 함께 이루어진다. ‘베스트 클럽’으로 선정된 창호 유통점은 ▲프레임부터 강철 보강재까지 본사 순정 부품 사용, ▲본사가 직접 시공부터 A/S까지 품질 관리, ▲차별화된 제품과 합리적인 솔루션을 통한 고품질 서비스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LG하우시스의 창호재사업부장 황진형 상무는 “최근 단열성과 같은 기본 성능뿐 아니라 감각적인 디자인과 사용 편리성 등이 가미된 기능성 창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감성 품질’을 향상시킨 신규 창호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어 “새롭게 도입한 ‘베스트 클럽’ 제도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품질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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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월간창호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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